일반소송 및 분쟁

행정

다양한 행정처분에 관하여 단계별로 대응할 수 있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처분이전에 행정처분 부과 가능성 검토 및 법적 대응방안, 행정조사시 조력, 각종 행정처분의 적법성 검토, 처분 이후 행정구제절차를 통한 권리구제 등 각 단계별로 필요한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형사

일반 형사사건부터 기업 형사사건(경제·조세·노동·건설 등)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적이며 체계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수사 초기단계부터 적극적인 대응이 중요시되고 있는 최근 경향에 따라 경찰 단계부터 적극 대응하며, 검찰·법원 단계에서도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혼/상속

이혼/상속에 관한 다양한 분쟁(재산분할, 양육권자지정, 유류분반환, 상속한정승인, 상속권회복청구 등)을 수행하고, 이에 수반되는 조세 및 민·형사 사건에 대한 대응 까지 종합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동

노동사건을 다수 처리해온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노동위원회(지방노동 위원회, 중앙노동위원회)의 부당해고구제신청 등 다양한 사건과 법원의 해고무효 확인소송 등에서 최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사해행위

사해행위 취소소송은 요건이 복잡하고 입증이 까다로워 전문적인 조력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다수의 사해행위소송 수행경력을 바탕으로 채무자·채권자· 수익자·전득자를 둘러싼 제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사해행위 법리 검토 등을 통해 의뢰인이 만족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