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금융

프로젝트파이낸스

다양한 부동산 개발사업과 관련하여, 개발사업의 단계, 거래구조, 인수조건, 자금 조달 방식과 자금회수 방안 등을 제안·검토하고, 관련 계약서의 작성 및 검토, 거래 종료 후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법률자문을 제공합니다.

구조화 금융

대출채권, 매출채권, 예금반환채권 등 다양한 자산을 기초로 한 구조화금융거래에서 구조화금융을 위한 특수목적법인의 설립 및 청산, 구조화금융거래 관련 각종 계약서의 작성 및 검토 등 거래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금변하는 금융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거쳐 제공합니다.

NPL

부실대출금과 부실지급보증액 등 금융기관의 부실채권을 매각하는 금융거래에서, 금융기관 등을 대리하여 부실채권 매각을 위한 방안을 제안·검토하고, 관련 계약서를 작성·검토하는 등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OC

도로, 항만, 하수도, 공항, 댐 등 사회간접자본을 건설하는데 필요한 자금조달거래에 서, 투자회사, 특수목적법인, 금융기관 등을 대리하여 자금조달을 위한 거래구조, 자금조달 방안 등을 제안·검토하고 관련 계약서를 작성·검토하는 등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물거래

부동산 실물을 사용, 수익, 운영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장기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하여, 사전에 대상 부동산에 대한 철저한 법률실사를 거칠 뿐 아니라, 실사 과정 에서 도출된 법률적인 이슈들을 제반 계약서에 정확하게 구현하는 방식으로 최선의 법률자문을 제공합니다.

민간공원특례사업

민간공원특례사업 진행시 필요한 자금조달을 위한 금융거래에서, 자금조달방식, 자금회수 방안 등의 거래구조를 제안하고, 이를 위한 각종 계약서를 작성·검토하는 등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